언론보도

스틸리언, 모바일 앱 보안 솔루션 ‘앱수트’ 조달청 등록

관리자

view : 387

디지털데일리 2023.11.21

기사 전문 보기

사이버보안 기업 스틸리언은 조달청이 운영하는 디지털서비스몰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보안 솔루션 ‘앱수트 v2.5(이하 앱수트)’의 제품 등록을 완료했다고 21일 밝혔다.

디지털 서비스몰은 조달청에서 운영하고 있는 정보기술(IT) 상품‧서비스 전용 공공조달 플랫폼이다. 조달 전 과정을 온라인으로 처리할 수 있으며 각종 서류 제출을 생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틸리언의 앱수트는 해킹 공격으로부터 앱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솔루션이다. 모바일 앱 소스코드를 난독화하고 자체 위변조 탐지 알고리즘을 통해 모바일 앱 내 소스코드가 조금만 변조돼도 앱 실행을 차단한다. 금융감독원, 금융보안원, 행정안전부 등에서 권고하고 있는 각종 모바일 앱 보안 규정 준수를 지원한다.

스틸리언은 앱수트가 금융권, 대기업 등 개념검증(PoC) 혹은 벤치마크테스트(BMT) 등 경쟁 평가에서 최우수 제품으로 다수 선정됐다고 강조했다. 대법원, 경찰청, 한국수력원자력 등을 포함해 약 200여개의 공공기관 및 금융사, 대기업에 도입됐다는 설명이다.

스틸리언은 글로벌 최고 수준의 해커들로 구성된 사이버 보안 회사다. 주요 사업은 △모바일 앱 보안 솔루션 앱수트 ▲보안 컨설팅 ▲해킹 및 보안 기술 연구개발(R&D) 등이 있다. 공공기관, 금융사, 글로벌 대기업 등 다양한 영역의 고객사를 300여곳 이상 확보했다.

김병철 스틸리언 기술영업팀 팀장은 “앱수트는 행정안전부, 한국전력공사, 대한민국 공군 등 다수 공공기관을 고객사로 두고 있다”며 “이번 조달청 등록을 발판 삼아 공공시장에서 제품 공급 확대와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