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스틸리언, 신한은행에 모바일 앱 보안 솔루션 공급

관리자

view : 501

스틸리언, 신한은행에 모바일 앱 보안 솔루션 공급

- 신한은행, 국민은행 등 리딩 뱅크 모두 앱수트 적용

사이버 보안 기업 스틸리언(대표 박찬암)은 신한은행(행장 진옥동)과 모바일 앱 보안 솔루션 ‘앱수트(AppSuit)’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계약 체결로 스마트 뱅킹 앱 ‘SOL(신한 쏠)’과 기업용 앱 ‘SOL Biz(쏠 비즈)’ 등 신한은행 주요 앱에 보안 솔루션을 적용한다.

스틸리언은 2018년 신한DS와 모바일 앱 보안 솔루션 사업협력(MOU)을 체결하고 그룹사 총판 계약을 맺은 바 있다. 이후 일본 현지법인 SBJ은행, 인도네시아 SOL 등에 앱수트 공급을 완료하며 수 년에 걸쳐 안정성을 검증했다.

그림 1. 스틸리언 앱수트가 신한은행 주요 앱에 적용된다.

앱수트 시리즈의 대표 제품인 앱수트 프리미엄은 안드로이드와 iOS 환경의 앱을 보호하는 다양한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금융권 및 대기업, 공공기관 등 60여 개 이상의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다. 금융감독원, 행정안전부 권고 사항인 소스코드 난독화, 역분석 및 위변조 방지 기술 등을 모두 충족한다.

앱수트 시리즈는 이 외에도 보안 키패드 제품 앱수트 Keypad, 화이트박스 암호화 솔루션 앱수트 WBC, 앱용 백신 제품 앱수트 AV 등 모바일을 보호하기 위한 다양한 제품군을 포함하고 있다.

박찬암 대표는 “신한은행, 국민은행 등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리딩 뱅크 보안에 앱수트가 채택되어 기쁘다”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리딩 솔루션을 목표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