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리언 - 첨단기술을 간편하게 제공하는 기업

언론보도

스틸리언, 디지털 시대 지켜줄 보안 꿈나무 멘토링 지원

관리자

view : 283

스틸리언, 디지털 시대 지켜줄 보안 꿈나무 멘토링 지원

- 사이버 보안 분야 선순환 위해 글로벌 최고 수준의 자사 해커들이 재능기부

 

사이버 보안 기업 스틸리언(대표 박찬암)은 코로나19 상황으로 급부상한 디지털 환경의 해킹 위협을 막아줄 보안 인재 멘토링 프로그램 Stealien Security Leader(이하 ‘SSL’)를 시작했다고 8일 밝혔다.

어디든 가장 중요한 요소가 사람인 만큼 스틸리언도 디지털 시대에 따른 사이버 안전망 형성에 도움이 되고자 하는 사회적 역할을 취지로 뜻을 모았다.

스틸리언은 국내외 해킹대회 우승 및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등과 같은 유명 소프트웨어 취약점을 발견해낸 글로벌 최고 수준의 화이트 해커들이 소속되어 있다.

 

그림 1. 스틸리언 미래 보안 인재 멘토링 프로그램 포스터

 

 올해 처음으로 도입하는 SSL 멘토링 프로그램은 정보보안, 개발 등에 꿈이 있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연구는 스틸리언과 지원자의 제안 주제 중 일부를 선정하여 약 3개월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네 명 이하 팀 단위로 지원 가능하며(1인 팀 가능) 연구 진행과 동시에 각 팀별 멘토가 한 명씩 배정된다. 단,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심사와 멘토링은 모두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프로그램 지원은 스틸리언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stealien) 또는 SSL 모집 포스터 내 QR코드를 통해 가능하다.

박찬암 대표는 “앞으로는 사이버 보안 인재가 디지털 시대 안전에 핵심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한다”며 “회사 역량이 보안 전문가 꿈을 가진 분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면 좋겠다.고 밝혔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